보도자료

Show you Sand Art World content

  • HOME
  • /
  • 보도자료
보도자료

안성시립진사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9월 독서의 계절, 온가족 도서관애(愛)’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2-05 18:34 조회335회 댓글0건

본문

행정 > 지방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글자 크게글자 작게
안성시립진사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9월 독서의 계절, 온가족 도서관애(愛)’
 
박광준 기자 기사입력 2017/09/04 [14:10]
    안성시립진사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뉴스후]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6일 오후 2시 도서관 2층 체험동화마을에서 ‘모래로 듣는 동화’ 샌드아트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유아 및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동화를 신비로운 모래로 들려주고 공연이 끝나면 모래그림을 체험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9일 오후 2시 ‘온가족 어울림 독서토론’ △ 10일 오전 11시 ‘온가족 꼬물꼬물(재활용품을 이용한 인형 만들기)’ △ 23일 오후 2시 ‘원숭이 독서대 만들기’ △ 9월 한 달 간 참여할 수 있는 ‘솔이의 추석 이야기‘(글·그림 이억배) 아트 프린트 전시 및 체험, ‘이름이 들어간 책을 찾아라!’ 등의 행사가 있다.

28일 오전 10시에 ‘우리아이 언어사용 지도법’이라는 주제로 한국부모교육센터 이동순 소장의 강연회도 진행된다. 이 소장은 우리아이의 바른 언어 사용을 위한 지도법과 아이의 자아존중감을 높여주고 독립성을 키워주는 부모의 올바른 양육 태도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26일에는 엄마들의 남다른 대화법을 실습과 이론을 통해 배워보는 ‘엄마가 먼저 배우는 토론지도법’ 특강이 열린다.

이 외에도 진사도서관은 어린이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책 읽어주기 자원봉사자를 육성하기 위해 ‘스토리텔링 지도사 양성 과정’과 주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해 야간에 금은돌 시인이 진행하는 ‘가을에 만나는 소설’ 강좌를 9월부터 운영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