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how you Sand Art World content

  • HOME
  • /
  • 보도자료
보도자료

구리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독서진흥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2-05 18:31 조회305회 댓글0건

본문

- 북콘서트, 가족공연, 전통체험 등 책읽는 계절 뜻깊은 프로그램 풍성 

[헤럴드경제(구리)=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 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세상을 읽습니다, 내일을 만납니다’를 주제로 관내 3개 도서관이 연계한 다양한 독서문화진흥행사를 진행한다.  

인창도서관은 14일 저자특강으로 천진기 국립민속박물관장을 초청 ‘우리문화와 열 두 동물이야기’로 12띠와 우리문화의 상관관계를 알아보는 흥미로운 시간을 가진다.  

또 16일에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며 도서관과 친해지는 야외체험 행사로 여러나라 문화체험, 책 교환시장, 전통놀이 등 9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책 읽는 즐거움과 도서관 이용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 행사로 ‘도서 제목으로 끝말잇기’와 ‘도서관 스템프 투어’를 9월 한 달간 운영한다. 

토평도서관은 5~19일 부모특강으로 ‘그림책으로 행복한 아이만들기’를 마련했으며, 14일 ‘추석 송편만들기’, 15일 정이현 작가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 7일ㆍ14일에는 ‘흥겨운 전통놀이’를 통한 전통문화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앞서 8일에는 가족공연인 ‘프란의 가족샌드 아트공연’, 5~26일에는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책 이야기’, 이벤트행사로 책과 친해줄 질 수 있는 ‘그림책 퍼즐조각 맞추기’등으로 책 읽는 계절 9월을 더욱 뜻깊게 장식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